Home> 커뮤니티 > 고객게시판
작성자 함평나비휴게소 첨부파일
제목 고객님 함평나비휴게소입니다.

 먼저 1201일 올려주신 고객님의 게시글에 대한 답변이 많이 늦어진 점과 심야 시간에 방문을 주신 후 불쾌감을 느끼셨을 고객님께 고개 숙여 정중히 사과드립니다.

 야간 근무 중 불성실한 태도로 고객님을 응대한 해당 근무자에게는 엄중 경고 조치를 하였고, 재발방지를 위한 교육을 휴게시설 전체 판매사원에게 실시하여 다시는 이런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저희 휴게소는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고객님의 필요에 의한 용품을 지급하기 전에 소모품에 대한 관리가 어려웠다면 정중히 양해를 구하고 고객님께 말씀을 드렸어야 했는데, 고객응대의 최접점에 위치한 판매사원의 행동은 두말할 여지없이 저희 관리자 및 휴게소의 잘못입니다.

 

 다시 한 번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함평나비휴게소에 대한 긍정적 이미지로 거듭날 수 있도록 저희 직원들은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따끔한 질책과 소중한 의견 감사드립니다.

작성일 2017.12.20 조회 31
이전 수정 삭제 글쓰기 답글
홈페이지 이용약관 l 개인정보처리방침 l 채용정보 l 고객센터
주소 :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366-4(남부순환로 2583)서희타워 고객센터 : 02-3416-6700 팩스 : 02-3416-6687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EL:systems 양석배 / elsystems@daum.net
Copyright 2009 SeoHee All rights reserved.